[비즈스토리] 100만개 판 ‘3분 염색약’ … 300명 무료체험 행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기사 이미지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7가지 자연 추출물로 만들어 저자극성이다. [사진 대양라이프]

‘율 칼라 샴푸염색약’이 100만개 판매 돌파 사은행사로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체험 행사를 열고 있다. 대양라이프는 시중 가격 10만원인 10박스 가격을 5만98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사은품으로 4박스와 무료 체험분 1박스까지 추가로 증정해 모두 15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기회다.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체험 분을 먼저 사용해 본 뒤, 불만족스러우면 2개월 이내에 반품하면 된다.

율 칼라 샴푸염색약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광덕신약이 독자기술로 개발한 ‘천연성분 80% 샴푸식 염색약’이다. 전체 백모염색, 부분 흰머리염색, 뿌리염색 등 어떤 방법이든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된다. 3분이면 염색이 되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우나에서도 혼자 간편하게 염색이 가능하다.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사용법이 간편할 뿐 아니라, 쉽게 탈색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한 번 염색하면 한 달 동안 처음 염색한 상태가 그대로 유지된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도 필요 없다. 검은색·진한갈색·자연갈색 등 색상도 다양하다. 뿌리염색·새치염색·전체염색·백모염색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또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뽕나무·알로에·들국화·캐모마일·세이지·카렌둘라 등 7가지 자연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며 저자극성이다. 피부와 눈에도 자극이 덜하다. 화학염모제 독소 걱정도 없앴다. 수용성이라 피부에 묻어도 걱정이 없다. 머리를 물로 헹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이 말끔하게 지워지고, 머리카락만 깔끔하게 염색이 되는 것도 특징이다.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염색약 부문에서 대통령상, 국내우수특허제품 대상, 국제발명대회 금상, 국내우수특허제품 대상, 세계지식 사무총장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출시 후 현재까지 10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일본·중국·태국·캐나다 바이어의 상담도 잇따르고 있다고.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소비자 만족도도 높다. 문의 www.lifedy.co.kr, 1544-0563.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