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리텔’ 박명수·정두홍·솔지 출연, 더 강력해진 컨텐츠 대결… 1위와 꼴지 누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박명수 정두홍 솔지 [사진 중앙DB]

‘마리텔’ 박명수·정두홍·솔지 출연, 더 강력해진 컨텐츠 대결… 1위와 꼴지 누구?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새로운 인물이 찾아온다. 박명수와 정두홍이다.

11일 MBC에 따르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김구라, 박명수, 정두홍, 오세득, 솔지가 출연한다

박명수는 ‘마리텔’에서 이른바 ‘디제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다른 새 출연자인 정두홍은 우리나라 최고의 무술감독이다. 정두홍은 ‘마리텔’에서 액션의 기초부터 실제 영화를 방불케 하는 초대형 액션까지, 다양한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셰프 최현석도 출연한다. 최현석은 오세득을 지원 사격해 함께 촬영할 예정이다.

그리고 EXID 솔지가 재출연할 예정이다. 솔지는 앞서 두 번의 녹화 모두 상위권에 들었던 경험이 있다. 이번에는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운 출연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마리텔’은 지난 여름 제부도 녹화에 이은 야외 특집 제2탄을 진행한다. 출연자들도 장소에 맞는 더 강력한 야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전반전 시청률 4위는 ‘유어 트루 스토리’를 진행하는 김구라였다. 3위는 신부 수업을 하는 ‘마이 브라이드 메이커’ EXID 솔지가 차지했고 2위는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 방송을 진행 중인 정두홍이었다.

영예의 전반 시청률 1위는 최현석의 지원사격을 받은 오세득이었다. 자동으로 박명수가 진행하는 ‘투데이랜드’는 시청률 꼴찌가 됐다.

김구라, 박명수, 정두홍, 오세득, 솔지의 1인 방송은 11일 오후에 다음 팟 생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본 방송은 오는 17일부터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박명수 정두홍’ ‘박명수 정두홍’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D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