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유진♥이상우, 첫키스 사진 공개… 이제는 연인으로 발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부탁해요 엄마 유진 이상우 [사진 KBS2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유진♥이상우, 첫키스 사진 공개… 이제는 연인으로 발전?

'부탁해요, 엄마'의 유진 이상우 커플의 첫 키스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그간 서로를 친구, 하숙생 등으로 표현해왔던 이진애(유진)와 강훈재(이상우)가 연인으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4회분에서 운영난에 사무실을 접고 장철웅(송승환)의 회사에 입사하기로 한 훈재가 걱정됐던 진애는 그의 사무실을 찾아가 "그냥, 늦어지길래요. 그리고 왠지 혼자일 것 같아서요"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훈재는 "지금 나 걱정해 주는 거예요?"라고 물었지만, 괜히 민망해진 진애는 "그냥 친구니까요"라고 말을 흐렸다.

이에 훈재는 "나 친구 아닌데? 전에 진애씨는 친구라고 했는데 암만 생각해도 난, 진애씨 친구는 아닌 거 같아요"라고 말한 뒤에, 진애에게 "친구보다 더 가까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작진은 "두 사람이 상대가 더 예쁘고 멋있게 나올 수 있게 배려를 많이 했다. 그래서 더욱 달달한 키스신이 탄생했다"며 "그간 시청자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장면이 아닐까 싶다. 서로에게 단순한 이성 이상의 감정을 느끼고 있지만, 제대로 표현을 못 했던 두 사람의 관계가 키스를 통해 어떻게 바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KBS 2TV '부탁해요, 엄마'는 3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부탁해요 엄마 유진 이상우’ ‘부탁해요 엄마 유진 이상우’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KBS2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