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택시'김선진,딸 조윤경과 다정 셀카…"붕어빵 모녀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김선진[사진 김선진 인스타그램]

'택시'김선진,딸 조윤경과 깜찍 셀카…"미녀 유전자 부러워"

배우 조민기 김선진 부부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김선진과 딸 조윤경의 셀프 카메라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선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훌쩍 커버린 울딸~ 쫌만 천천히 커줘. 사랑해? #조윤경 #김선진 #울딸 #사랑 #끌로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진은 딸 조윤경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김선진의 딸 조윤경은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아빠 조민기와 함께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다.

조윤경은 방송 출연 당시 엄마 김선진을 닮은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슈퍼 와이프' 특집으로 조민기의 아내 김선진,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이 출연했다.

이날 김선진은 남편 조민기가 평소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청소기도 6대를 살 정도로 무엇이든 끊임없이 산다"고 털어놨다.

특히 MC들은 김선진의 집에서 엔티크한 가구들과 다양한 소품들을 발견하고는 "조민기 씨가 구입한 거나"고 물었다. 이에 김선진은 "이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남편의 스튜디오에는 쌓여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김선진을 위한 유일한 물건인 술 냉장고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냉장고 안에는 와인, 샴페인 등의 술로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선진은 자신의 술 냉장고에 대해 "와인, 샴페인, 사케 등등 다양한 주류가 저장된 냉장고가 있다. 이것은 유일한 나의 취향이다. 이걸보고 있으면 괜히 뿌듯하다"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김선진[사진 김선진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