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불타는 청춘' 박세준-윤예희 재회, "오빠 안겨!"…박력있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불타는 청춘` 윤예희

 
'불타는 청춘' 박세준-윤예희 재회…"오빠 안겨!" 박력있는 모습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박세준과 윤예희가 재회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박세준과 윤예희가 오랜만에 만나 반가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리산 둘레길로 여행을 떠난 김국진, 강수지, 양금석, 김동규, 김완선, 김일우, 박세준, 박형준, 윤예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예희가 새 여자 친구로 등장했고, 박세준이 마중을 나가 반갑게 맞이했다. 윤예희는 박세준을 만나자 “오빠 정말 좋다. 오빠 안겨”라며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SBS ‘불타는 청춘’은 과거 청춘 스타들의 매력발산과 더불어 7,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프로그램. 금요일 밤에서 화요일 밤으로 방송시간을 옮겨 화요일 심야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편 과거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종현의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종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배님들과!!!"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에는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이종현(한시후 역)과 안길강(백승훈 역), 윤예희(송선화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은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지어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타는 청춘 윤예희'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