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한그루, 완전히 민낯 공개···티 없이 맑은 피부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진짜사나이 한그루'

진짜사나이 한그루, 완전히 민낯 공개···티 없이 맑은 피부가?

배우 한그루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해 화장기 없는 얼굴을 선보여 화제다.

19일 MBC예능연구소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의 육군훈련소 입소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여군특집 3기에는 배우 김현숙, 신소율, 유선, 한그루, 한채아, 가수 제시, 박규리, 걸그룹 CLC의 최유진,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둘러 입소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겼다. 조교의 등장에 잔뜩 긴장된 표정도 엿볼 수 있다.

특히 배우 한그루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 다소 긴장한 모습이 역력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그루는 평소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와 콜라병 몸매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제작진은 육군훈련소 훈련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만 데리고 9월 중 수도방위사령부 소속 '독거미부대'에서 다시 촬영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테러 임무를 담당하는 '독거미부대'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최정예 부대로 알려졌다. 혹독한 훈련을 여배우들이 잘 견뎌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그루 피부 어쩜 저렇게 깨끗하나" "한그루 긴장된 표정 역력해" "한그루 남자친군 어쩌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 첫 방송은 오는 23일로 예정됐다.

'진짜사나이 한그루'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진짜사나이 한그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