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녀시대 썸머파티, 섹시한 비키니 자태로 돌아왔다 '와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소녀시대 썸머파티, 섹시한 비키니 자태로 돌아왔다 '와우'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정 공식 유튜브 계정에 소녀시대 신곡의 TV CF 버전 티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멤버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은 각자 개성넘치는 매력을 보이며 '썸머 소시'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멤버들은 해변의 여인으로 변신해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는 '파티',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 3곡의 타이틀곡을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효연은 1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한 카페에서 스타일 에세이 '효스타일'(HYO STYLE) 출간 기념회를 가졌다.

효연은 올 여름 컴백하는 소녀시대에 대해 이야기 했다. 효연은 "오늘 소녀시대의 티저 영상이 나왔는데, 조만간 소녀시대의 '썸머파티'로 다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다. 그때도 지금처럼 많이 와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녀시대의 활동을 이번 여름부터 하게 됐는데, 소녀시대가 올해 한 획을 그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7일 오후 8시,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라는 타이틀로 썸머파티를 화려하게 개최할 계획이다.

특히, 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이번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의 실황이 전 세계에 온라인으로 생방송된다. 이 날 소녀시대는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선행 싱글의 타이틀곡 'PARTY'의 무대와 '썸머 소시'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썸머파티인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가 끝난 후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며, 음반은 8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2월 발표한 정규 4집 ‘미스터 미스터(Mr. Mr.)’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의 국내 컴백이기도 하다. 소녀시대는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을 선보이고자 선행 싱글 ‘파티’에 이어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씽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소녀시대의 ‘파티’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댄스곡. 태국 코사무이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어떤 변신을 선사할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썸머파티, 가고 싶다” “소녀시대 썸머파티, 진짜 예쁘다” “소녀시대 썸머파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녀시대 썸머파티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소녀시대 티저 캡처]
소녀시대 썸머파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