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민아, 테크닉 댄스 승자는 과연 누구? '흥자매'의 시원한 댄스 삼매경!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정현 민아

이정현 민아 ‘흥자매’ 등극…테크노 여전사와 걸스데이의 만남 “세대차 안 느껴져”

이정현과 '걸스데이' 민아의 '흥 넘치는 '1박 2일'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1박2일 공식 페이스북에는 "'강원도 춘천 여사친 특집' 지난 주 여사친 특집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번 주는 더욱 신나는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이정현과 민아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특히 '1박 나이트'가 개장되자 여기저기서 엄청난 춤바람이 불었다는데요. 무엇보다 이정현 씨가 테크노 여전사의 격렬한 춤사위로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 기대되시죠?" 라는 글귀가 적혀 이정현과 민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현의 트레이드 마크 '손가락 마이크' 댄스 삼매경에 빠진 민아와 이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차태현은 덩달아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노래 끊지마!" 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한편, 이정현과 민아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정현 민아, 누가 더 테크노 홀릭인가” “이정현 민아, 아직은 민아가 이정현에게는 안돼지” “이정현 민아, 민아 이정현에게 꿀리지 않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정현 민아’ [사진 KBS2TV 1박 2일 스틸컷]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