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는? 소유진 백종원 부부, 잉꼬부부 금슬 과시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백종원 만능간장
백종원 만능간장

'백종원 만능간장' 소유진 백종원 부부, 달달 화보 공개…'백주부' 신나셨다

배우 소유진이 백종원과 아들 백용희군의 일상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엔 하늘하늘, 뱅용이 백주부 소여사 세 식구 커플 옷”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백종원이 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백종원 부자는 소유진이 직접 만든 놀이복을 입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 백종원은 바닥에 엎드린 채 아들을 등 위에 태워주고, 아들의 재롱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자상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커피믹스의 황금 비율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김구라와 윤상, 박정철, 손호준에게 밥도둑 밑반찬 만드는 마법의 간장소스 레시피를 선보이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수업에 앞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겼다. 백종원은 종이컵에 든 커피믹스를 마시며 제자들 없는 넓은 스튜디오에 혼자 앉아 “혼자 있으니 편하다”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백종원은 “믹스커피는 물과 1대1 비율로 타먹어야 맛있다”며 커피믹스의 황금 비율을 공개함과 동시에 슈가보이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백종원은 “개인 취향이지만”이라며 갑자기 약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요리불능 네 남자의 끼니해결 프로젝트 ‘집밥 백선생’은 요리 초보인 남성 연예인들이 스스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요리인간’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백종원 만능간장'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소유진’ [사진 소유진 인스타그램]
'백종원 만능간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