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뇌섹남 랩몬스터의 피부비결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헤라 부띠끄 매장에서 화장품 쇼핑에 한창인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의 모습이 포착됐다. 랩몬스터는 평소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무결점 피부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 날 매장에서도 빛나는 피부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해 주변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랩몬스터가 구매한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용량: 125ml, 가격: 4만원대)’은 맨즈 앱셀TM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에센스 효능의 안티에이징 부스팅 스킨으로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랩몬스터는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은 무대 위 짙은 메이크업에도 불구하고 매끈한 피부를 뽐낼 수 있게 도와준 잇 아이템이다. 산뜻한 향과 함께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되는 게 마음에 들고, 스킨 하나로도 완벽한 피부 관리가 되니까 너무 쿨하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을 즐겨 사용한다고 밝히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위해 헤라 옴므 제품을 직접 구입했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또한, 매장 방문 후 랩몬스터는 SNS를 통해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 사랑하는 우리 멤버들을 위해 폭풍 쇼핑!’이라며 글을 남겨 화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랩몬스터 피부에서 광이 난다”, “역시 아이돌은 피부 관리도 특별하다!”, “나도 저거 쓰면 랩몬처럼?”, “랩몬스터 진짜 앞으로가 기대된다”, “랩몬스터는 피부부터 마음까지 완벽하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랩몬스터의 쇼핑 스팟으로 알려진 헤라 부띠끄는 헤라의 전 제품 및 T.P.O에 맞는 메이크업부터 인상을 바꿔주는 아이브로우 왁싱 서비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뷰티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많다.

제품관련 문의: 080-023-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