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라운지]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3면

◇광고회사인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휘닉스컴 신서'시리즈 1권을 발간했다. 이번에 발간된 책인 '콘텍스트 브랜딩(나남출판사 간, 1만2천원)'은 브랜드 관리방안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정인 P&C인터내셔날은 젤 형태의 체모 제거용 화장품인 '네어'를 최근 선보였다. 호주산 제품인 네어는 체모의 뿌리까지 없애 털을 제거한 뒤 4~6주 동안 털의 재생을 억제해 준다고 한다.'네어 스파 프루트' 한세트에 6만8천원. 02-704-0085.

◇완구 제조업체 '토이존'은 물을 이용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그림판 '아쿠아 두들'을 출시했다. 펜에 잉크 대신 물을 채우고 특수 제작된 천(90㎝×90㎝) 위에 그림이나 글씨를 쓸 수 있어 옷이나 손이 더러워지지 않는다. 3만9천8백원. 02-3142-7373.

◇LG이숍(www.lgeshop.com)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횡재 낙찰 10원 경매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매주 드럼세탁기.디지털 캠코더.디지털 카메라.MP3.인라인스케이트 등 인기상품 10종을 각각 1~10점씩 경매에 부쳐 최고가 입찰고객에게 판매한다. 경매는 1천원부터 시작되며 입찰 때마다 상품 가격은 10원씩 올라간다.

◇대구.경북 지역 소주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금복주가 홍삼을 첨가한 신제품 '마음의 궁(宮)'(사진)을 서울.수도권 등 전국에 시판한다. 맛과 제조과정은 소주와 비슷하나 홍삼을 첨가해 일반 증류주로 분류됐다. 출고가는 병당 1천5백원으로 기존 희석식 소주의 2배가 넘는다. 알코올 함량은 21%.

◇스포츠용품 브랜드 뉴밸런스는 통기성과 유연성을 높이고 특수 방수소재를 사용한 스니커즈형 '아쿠아삭', 고기능 샌들 등 여름 신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얇고 부드러운 쿠키 사이에 달콤한 초콜릿이 들어 있는 정통 유럽풍 쿠키인 '점점' 을 최근 선보였다. 90g 1천원, 2백70g 3천원.

◇㈜두산 식품BG(www.chongga.com)는 가정의 달의 맞아 이달 말까지 '효(孝)캠페인'을 벌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