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에 '이마-입술-그 다음…' 3단키스 '후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 [사진 tvn 캡처]

 
'하트투하트' 천정명과 최강희의 3단 키스신이 화제다.

'하트투하트' 측은 17일 최강희와 천정명이 달달한 키스를 나누고 있는 3장의 사진이 공개해 두 사람이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젖은 머리에 수건을 두른 최강희와 그에게 입을 맞추는 천정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천정명은 처음에는 최강희의 이마에 부드럽게, 두 번째는 입술에 조심스레, 세 번째는 얼굴을 감싸고 저돌적인 모습으로 '3단 키스'를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극중 차홍도(최강희 분)에게는 7년 동안 짝사랑해온 장두수(이재윤 분)란 존재가 있고, 고이석(천정명 분) 역시 연인 우연우(황승언 분)와의 관계가 정리되지 않은 상태라 공개된 장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 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다.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리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한편 '하트투하트'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로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이윤정 PD가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