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0' 수능전략 DMB서 짠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3면

D-50, 수능 전략도 DMB서-.

교육전문 채널 스터디온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경기도 의정부컨벤션센터에서 '2006 수능합격 프로젝트 스터디온 입시설명회'를 연다. 의정부시와 함께 하는 행사다.

스터디온 이종수 대표는 "이 시점에는 새로운 문제유형을 익히는 것보다 오답노트 활용 등을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까지의 페이스를 잘 유지해야 한다. 이번 설명회는 그래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설명회에서는 지난 모의고사를 최종 분석해 준다. 윤석준 선생이 논.구술에 대한 전략을 강의한다. 입시 및 교육 전문가들이 수능일까지의 공부방법과 대학별 지원전략, 수험생 부모의 자녀교육법에 대해 설명한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학부모는 스카이라이프 채널 704번과 인터넷 사이트(www.studyon.co.kr)에서 시청하면 된다.

스터디온은 이와 함께 지난 5일부터 수험생들에게 대학별 정보를 알려주는 입학설명회 및 대학탐방 프로그램을 1일 3회 방영하고 있다.

연세대.한양대.성균관대 등 대학별 모집요강과 지원전략, 논술 경향 등을 자세히 알려준다.

'30점 올리는 Fun Fun한 공부기술', 시중에 화제가 되고 있는 공부법 관련 서적 저자들에게서 듣는 '대한민국 부모를 위한 신교육법' 등 프로그램도 방영된다.

스터디온은 코스닥 등록업체 한국정보통신이 대주주이고 수능교육 전문업체 스카이에듀와 이투스가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02-3445-9696.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