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경제력 궁금해 몰래 알아봤다"…실상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사진 KBS2 ‘해피투게더’ 캡처]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결혼 전 일화에 대해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슈, 김소은,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해피투게더’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을 드라마 ‘연애시대’ 출연 당시 한지승 PD와 배우 심혜진에게 소개받았다고 밝혔다. 소유진은 “배우 심혜진이 함께 드라마를 하고 있던 나를 남편에게 소개해 줬다”며 “내가 직업을 묻자 ‘고깃집을 하나 하고 있고 너무 착한데 노총각이다’라는 말을 듣고 만났다”고 말했다.

MC 유재석은 “고깃집이 하나가 아니지 않느냐. 국내 음식점 매장만 426개”라고 말했다.

이에 소유진도 “마침 하나가 내가 자주 가는 단골 가게였다”며 “사실 남편 몰래 남편의 경제력이 궁금해 몰래 찾아 봤다”고 털어놨다. 박미선은 “그게 정상”이라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소유진과 백종원은 지난해 1월 결혼했다. 백종원은 ‘요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알려져 있다. 백종원은 외식기업 더본코리아의 사장으로 20여 개 브랜드와 300여 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본가’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해물떡찜’ ‘미정국수’ 등이 대표 브랜드다.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부부소식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과 결혼 잘했네”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사업규모 그 정도였어?” “해피투게더 소유진, 부럽긴 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사진 KBS2 ‘해피투게더’ 캡처]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