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효근, 아내 이신애 미모가…깜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이신애

23일 열린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BJ 효근이 방송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아내인 배우 이신애(25)에게도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BJ 효근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개최된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남편의 수상에 이신애는 자신의 SNS 계정에 “오늘 대상탄거 너무너무 축하해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bj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이 시청자분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의 결혼이 화제가 된 스타 BJ이다. 이신애와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임을 공개했다.

지난 8월 18일 이신애가 자신의 SNS에 “저희 결혼합니다. 축하해주세요.”라고 발표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이 알려졌다.

이신애의 SNS에는 두 사람의 행복한 데이트 순간과 지난달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BJ 효근 역시 자신의 SNS 계정에 “우리가 만난 지 75일째네요. 우리에게나 다른 사람들에게나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겠지만 늘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좋은 것만 보여주고 좋은 것만 줄게요. 언제나 지금처럼 예쁘게 사랑해요”라며 이신애를 언급한 바 있다.

이신애는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미모의 소유자로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했고,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자로 활동했다.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의 진행자로 활약하며 게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게임요정’으로 불린 이신애는 한때 걸그룹 프로젝트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연습하는 과정을 아프리카TV와 유스트림을 통해 공개했다.

한편 이날 아프리카 시상식에서는 시청자 투표와 방송 데이터 합산,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각 부문별 BJ 총 60명을 시상했다.

최우수 콘텐츠상은 대도서관에게 돌아갔다. 특히 대도서관은 연인이자 인기 BJ인 윰댕과 함께 여장을 하고 축하공연을 펼쳐 환호를 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BJ 효근 아내 이신애’ [사진 이신애 페이스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