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결' 홍종현, 유라 커플도 반한 로맨틱 여행지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MBC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커플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발리(Club Med Bali)로 3박 4일간의 로맨틱 커플 여행을 다녀왔다.

홍종현, 유라 커플은 과거 발리 여행권이 걸린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하며 꿈 같은 커플여행의 기회를 잡았지만 홍종현의 드라마 스케줄로 무산된 바 있다. 이에 최근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로 미뤄둔 여행을 떠난 것.

홍종현, 유라 커플이 다녀온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는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의 기회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인도네시아 덴파사 공항에서는 불과 14km 떨어진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아름다운 누사두아 해변과 울창하게 우거진 정원 속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는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는 지난해 2013 트레블러스 초이스(2013 Traveler’s Choice)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아시아 부문 8위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는 인도네시아 가족 호텔 Top6 부문에 오르는 등 한국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도 2013년에는 국제 환경자문기관 ‘EC3 글로벌’로부터 그린 글로브 인증(Green Globe Certification)을 획득하는 등 환경 친화적 에코 리조트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는 올해 대대적인 리조트 리노베이션을 진행, 지난 3월과 10월 성인용 풀장인 젠풀(Zen Pool)프리미엄 식음공간 고메이 라운지(gourmet lounge)를 각각 오픈하며 새단장한 리조트 시설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홍종현, 유라 커플은 첫 해외여행지인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에서 무제한 식사 및 음료, 주류, 해양 액티비티, 젠풀 등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모두 체험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매일 밤 열리는 이브닝 공연 무대에 직접 올라 코믹 차력쇼와 섹시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저녁에는 스위트룸에서 둘 만의 오붓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며 발리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