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2월 22일 (월요일)

중앙일보

입력

"결혼문제 관여하지 말라" 핀잔

◆흥부네 박터졌네
(SBS 오후 9시 20분)

순자(김용림)와 연지(장미희)는 드라이어를 먼저 쓰려고 밀고 당기다드라이어를 깨트린다. 순자와 연지는 삿대질을 하며 아줌마라고 하지말라고 말다툼을 벌인다. 만보(이순재)는 순자가 연지와 싸운 줄 모르고 어른들이 칠칠맞게 싸움이나 한다고 비웃는다. 수창(정한영)은 영주가 현태(연정훈) 결혼 문제에 지나치게 관여하자 당신이 결혼하냐며 짜증을 낸다.

도망치던 보스 뇌출혈로 사망

◆그녀는 짱
(KBS2 오후 9시 50분)

진철(정보석)의 수하들에게 들킨 보스(이대근)는 동기(안재모)의 도움으로 진철 수하들로부터 도망친다. 하지만 도망치던 와중에 보스는 과다한 뇌출혈로 인해 목숨을 잃는다.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혜경(강성연)은 식음을 전폐하고 아무와도 만나지 않는다.

바람피우고 싶은 이유 공개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SBS 밤 11시 5분)

정준호, 공형진, 강타, 이지훈, 신혜성의 "애인을 사랑해도 바람 피우고 싶어지는 이유"를 들어본다. 10대부터 40대까지 1만1000명이 얘기하는 속마음을 들여다본다. 애인이 질투하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매일 만나서 똑같은 것만 반복할 때, 아직도 내가 잘 나가나 확인하고 싶을 때, 애인과 정반대의 스타일을 봤을 때 등에 대한 답변을 들어본다.

태양에너지 활용 현장 소개

◆심야스페셜 <미래전략, 에코시스템 1부>
(MBC 밤 12시 20분)

환경선진국 독일에서 최근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분야는 바로 태양광 에너지 부문이다. 에머탈 태양연구소의 최신 기술을 통해 구현되고 있는 프라이부르크 솔라단지의 제로에너지 현장을 소개한다. 또한 시민들이 직접 회사를 설립한 징엔시의 졸라컴플렉스를 통해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현장을 살펴본다.

장나라 함께 즐거운 한때

◆스타 VJ 쇼 <장나라>
(m.net 오후 12시)

최근 3집 앨범을 발표한 장나라가 VJ에 도전해 신곡 <그게 정말이니?><기도><약속><늘 그래왔듯이> 등 신보 앨범에 수록된 노래를 소개하고 앨범 녹음 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장나라의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라는 코너를 마련해 친한 친구들과 가족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개하고 평소 그들에게 말하지 못한 마음속 이야기를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신나는 캐럴송을 선사하고 성탄절에 얽힌 재미있는 추억담을 들려준다.

임신중 남편에게 학대당한 캐시

◆위드 아웃 어트레이스 <지하 조직>
(캐치온 오후 9시 15분)

임신 8개월 반 된 캐시가 병원에서 사라진다. 하지만 검사 결과 캐시에게는 전자간증이란 병이 있어 24시간내로 분만을 하지 않으면 캐시와 아기 둘 다 죽을 수 있다. 처음엔 아기를 노리는 사람에 의한 납치와 남편인 폴이 다른 사람을 고용해 캐시를 납치했을 가능성에 근거해 수사를 해나간다. 폴이 동생을 시켜 캐시를 미행하게 한 것을 알아낸 FBI는 캐시가 갔던 곳을 일일이 조사하던 중, 캐시가 얼마 전 한 변호사를 방문해 남편에게 학대당했다고 말한 것을 알게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