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 'THE큰보장실버보험' 든든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라이나 (무)THE큰보장실버보험은 보장기간 내에 경증치매 진단 확정시 중증치매 진단 보험금의 10%를 보장 받고, 이후 보장기간 내 중증치매로 진단 확정 시 나머지 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어 치매에 대해 최대 두 번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가입금액 2000만원 기준으로 가입 1년 후에 경증치매 진단 확정 시 400만원을, 경증치매 보험금 지급 후 중증치매로 진단 확정시 3600만원을 지급한다. 다만 중증치매 치료보험금이 지급된 후에 경증치매 치료보험금의 지급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 경증치매 치료보험금이 추가로 지급되지 않는다. 질병에 의한 기질성 치매 뿐만 아니라 사고나 재해로 인한 외상성 치매까지도 보장한다.

 치매보장 외에도 어르신에게 자주 발생하는 관절염, 간질환, 폐렴, 천식, 녹내장, 신장질환 등 특정질병에 대한 수술비를 보장하는 (무)실버특정수술보장특약, 치아가 없는 어르신들에게 전체 틀니를 보장하는 (무)전부의치보장특약, 청각 장애 진단 시 보장받을 수 있는 (무)청각장애진단특약, 재해골절 진단비는 물론 이로 인한 수술비를 보장하는 (무)재해골절특약, 재해로 인해 4일 이상 계속 입원한 경우 보장하는 (무)재해입원급여특약 등 다양한 특약을 추가할 수 있어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부분만 선택하여 보장받을 수 있다.

 45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비갱신형으로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인상 없이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중증치매로 진단받지 않은 경우 만기 생존시 400만원의 만기지급금을 지급해준다(가입금액 2000만원 기준). 문의 080-061-8585, www.lina.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