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TISSOT),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프레스 런칭 행사 기획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4년 2월 10일, 인천 아시안게임 공식 타임키퍼 브랜드 티쏘 (TISSOT)에서는 제 17회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프레스 런칭을 기념하여 삼성동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이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본 행사를 통해 티쏘는 스포츠 타임키핑의 오랜 역사를 다시 한번 환기시키고 더불어 2014년 9월 19일 아시안 게임 리미티드 에디션 클락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 날 행사를 위해 내한한 현직 티쏘 수장인 프랑수와 띠에보(Francois Thiebaud)가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였는데, 국내 유명 배우인 강지환, 엄기준, 김지훈, 차예련, 유인나, 뮤지컬 배우인 임태경, 아나운서 오상진 뿐만 아니라 현직 유명 스포츠 선수 가운데 사격 선수인 진종오, 싸이클 선수인 장선재 & 장찬재, 주요 미디어 프레스 분들이 대거 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자리를 빛내 주었다.

티쏘는 인천 아시안게임의 공식 타임키퍼로 IAGOC와 서로 협력하여 결정적 타이밍, 점수, 경과결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17회 아시안게임 36개 종목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돕는다.

17회 아시안게임은 대한민국 인천에서 2014년 9월 19일에서 10월 4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티쏘 브랜드에게 가장 근본이 되는 요소는 스위스메이드라는 점이다. 티쏘 로고 중 + 마크는 스위스 국가의 마크와 동일하며 1853년이래 와치메이커를 늘 자랑스럽게 만들고 있는 제품의 퀄리티와 신뢰성을 표현한다. 동시에 혁신적인 색을 띈 티쏘 브랜드는 스위스 쥐라산맥의 르 로끌 지역에서 탄생되어 스위스 아이덴티티와 그 핵심을 표현하고 있다. 티쏘 와치는 진보된 기능과, 특별한 재료를 사용하여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정확함을 충족시키는 와치를 탄생시켜왔다.

Tissot는 스위스 시계의 세계 최대 제조 회사이며 유통 회사인 Swatch 그룹의 일원으로, MotoGP, FIM Superbike, FIBA, AFL와 RBS 6 Nations 럭비, 사이클, 펜싱 및 아이스 하키 세계 선수권 대회의 공식 파트너이자 타임 키퍼로 활동하고 있다. 창조분야의 개척자로써의 역할을 이어오며 티쏘는 그 시그니쳐가 되는 “전통을 기반으로 한 혁신 - Innovators by Tradition”의 문구로 그 핵심 가치를 대표하고 있다. www.tissot.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