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예식장 안내양들의 「결혼」이야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특수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애환을 엮는 TBC-TV 『천태만상』(매주 화 밤10시30분) 이번 주는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예식장 안내양들과 주한외국인 선교사 모진주 여사, 시인 박태진씨가 출연하여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예식장 안내양들의 식장에 얽힌 갖가지 「에피소드」, 모진주 여사·박태호씨의 세계각국의 결혼기습 괴담 등이 재미있게 엮어진다.
노래손님 서수남·하청일의 「코믹·송」, 만화가 신동우씨의 「커리커추어」가 곁들여진다. 사회 민창기 「아나운서」.


「아시아」방송연맹(ABU)이 주최한 ABU방송상 「콘테스트」에서 KBS-TV가 출품한 「다큐멘터리」 『인간승리』(사치섬의 기적, 「프러듀서」 김동학)가 TV부문에서 금상을 차지했다.
이 소식은 이 「콘테스트」에 직접 참가한 KBS대표단에 의해 10일 전해졌는데 이번 「콘테스트」에는 59개국에서 1백20여 「프로그램」이 출품됐다고 한다.

<배우-커미디언전 15일하오 2시에|연예인축구대회>
영협 연기분과 위원회(위원장 박엄)는 15일 하오2시 서울운동장에서 연예인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 축구대회에는 배우「팀」과 「코미디」「팀」에서 각2개 「팀」(OB·YB 양「팀」)이 출전하는데 경기수입의 일부는 새마을운동에 충당한다고 한다.
OB「팀」은 40세 이상, YB「팀」은 39세 이하로 구성되는데 배우「팀」에는 단장 박암 부단장 박노식 총감독 장동휘 황해 허장강 최무룡씨로 이대엽 남궁원 이순재씨 등이 출전하며 「코미디」「팀」에는 구봉서씨를 단장 송해씨를 감독으로 서영춘 배삼룡 박시명씨 등이 출전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