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디오·TV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TBC-TV 9시30분 매일연속극 「형제』에 출연중인 인기 「탤런트」 노주현군이 25일 군에 입대했다. 입대에 앞서 노군은 약 1주일간에 걸쳐 『형제』의 녹화를 강행군, 노군은 『형제』의 마지막회(1백44회)까지 모습을 나타내게 됐는데 당분간 「브라운」관을 떠난다는 심리가 작용했음인지 연기가 특히 좋았다는 주위의 평. 노군 입대전의 녹화 횟수는 무려 50회분에 달해 신기록을 세웠다.
노군은 68년10월 TBC-TV 탤런트 5기생으로 입사, 『아씨』 『딸』 『불어라 봄바람』 등 여러 편의 「드라마」에서 활약해왔다.


KBS-TV는 난시청 지역인 서울시내 불광동, 갈현동, 수색, 기자촌, 고양군 신도면 일부, 김포지역의 시청자들을 위하여 불광지구 TV중계소를 설치, 오는 8월1일부터 「채늘」4로 정규방송을 실시한다.
이 중계소는 우리 나라 최초의 무인중계소로서 지난 6월에 착공, 20일부터 시험방송을 실시하고 있는데 KBS-TV는 시험방송기간중 이 지역 시청자들이 「채늘」을 4로 돌리고 화면·음향상태·사용 안테나의 종류 등을 알려주기 바라고 있다. KBS

<식중독 문제|kbs-tv 11시10분 『백만인의 과학』>
26일 밤11시l0분 방영되는 KBS-TV 『백만인의 과학』은 여름철 식품관리에서 일어나기 쉬운 식중독에 관한 문제를 다룬다. 성균관대 박동현 교수가 출연하여 식중독의 종류와 예방책을 설명한다.

<라디오로 선거운동 맥거번, 청년층 확보 위해>
민주당 대통령후보 「조지·맥거번」상원의원은 10만명의 「맥거번」선거운동자원자들과 라디오를 통해서 72년에 처음으로 선거에 참여하게되는 18세 이상의 젊은 유권자 1천8백만명의 지지를 얻고자 노력하고있다.
오늘의 미국 젊은이들은 TV나 신문보다는 라디오를 더 많이 애용하고있다.
「맥거번」선거운동의 라디오 담당자 「조·화이트」씨는 전국적인 방송망을 통해서 전국 7천개 라디오 방송에 녹음된 「맥거번·뉴스」를 매일같이 제공, l천5백만 달러(약 60억원) 어치 이상의 방송시간을 얻을 것이라고 「화이트」씨는 추산하고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