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24일 양사의 마케팅 기능을 통합, 현대차 그룹 차원의 마케팅총괄본부를 신설했다. 신설된 마케팅총괄본부장에는 현대차 최한영 홍보 및 마케팅본부장을 임명했다. 또 현대차마케팅사업부장 및 글로벌마케팅사업부장은 이형근 전무가, 기아차마케팅사업부장은 이지원 전무가 맡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다음달 15일까지 S80시리즈와 S60, XC70, S40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세트를 증정하고 18개월 무이자 할부를 실시한다. 또 기존 볼보차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15일 볼보차를 재구입할 경우 5년간 혹은 10만5천㎞까지 소모성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진모터임포트는 27일 서울 대치동에 폴크스바겐과 아우디 전시장을 개장했다. 총 2백30평 규모의 전시장은 주거 지역이라는 조건을 고려해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또 2층에 마련된 고객서비스 공간을 활용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생활 문화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일반 차량 자동차 경주대회인 '클릭 스피드 페스티벌'을 후원한다.이번 대회는 일반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다. 대회에 참가 희망자는 대회공식 홈페이지(www.clickfestival.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