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공부방 셀파우등생교실 "창업 지원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프리미엄 공부방 셀파우등생교실이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하고 나섰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주부 및 청년들에게 창업의 기회를 주고, 교육 사업 창업 희망자에게 혜택을 주고자 6월 1일부터 창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 내 가맹한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30만원 상당의 홍보 물품을 지사에서 제공하고, 기존 회원 5명이상 보유한 공부방 선생님이 셀파우등생교실로 전환할 경우에는 가맹금 20만원(초도 물품)을 본사에서 지원한다.

소자본으로 단기간 내에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셀파우등생교실 공부방 사업은 학습지 및 타사 프랜차이즈 공부방 브랜드와는 달리, 교재비를 제외한 모든 수익의 100%를 공부방 선생님에게 드리고 있다. 또한 신규 창업 시 모든 가맹점에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창업 3개월 ~6개월 이내 성공할 수 있도록 회원 모집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경기 침체와 맞물려 자영업이 어려운 요즘, 최저 창업비용으로 단기간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공부방 사업에 창업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누구나 성공할 수는 없다. 창업자가 브랜드 파워만 믿고 무계획적인 창업을 진행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교재, 전문화된 교육 시스템, 공부방 운영노하우, 적극적인 홍보 지원 등이 있는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셀파우등생교실은 교육 출판 업계 NO.1 천재교육과 국내 가맹점 9,000여개를 보유한 교육 프랜차이즈 NO.1 해법에듀의 교육 노하우로 탄생한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론칭 1년 만에 1,100개 가맹점을 돌파하는 저력을 발휘하며 동종업계 최고의 가맹 기록성과를 보이고 있다

셀파우등생교실의 가파른 성장의 원인으로는 차별화된 교재 및 시스템 외에도 내실 있는 교사 교육 프로그램, 모든 가맹점 교사들에게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자격증 취득 지원을 통한 전문화된 교사 양성 등이 있다.

우종필 사업 단장은 “본사 및 지사의 디테일한 회원모집 마케팅 전략, 그리고 무엇보다 현장에서 발로 뛰는 지사장님들 및 선생님들의 회원모집 활동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덧붙였다.

창업 지원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www.spclass.co.kr ) 또는 전화(1661 -3809)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