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알로에 사용 ··· 체험 마케팅 주력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미국산 천연 알로에로 만든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가 201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됐다.

그린알로에 기업 이념은 ‘세상을 푸르게, 세상을 아름답게, 이웃에게 건강과 행복을’이다. 기업 이념에 맞게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좋은 원료와 우수한 품질로 엄격하고 철저하게 제품을 만들어 왔다. 이에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다. 그린알로에는 체험 마케팅에 주력한다. 기존의 통상적인 언론매체를 통한 마케팅에서 탈피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함량으로 승부수를 걸었다. 회사 관계자는 “주원료인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산 천연 알로에만을 사용한다. 특히 전 제품에 단 1%도 중국산을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밝혔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액상 타입의 알로에 베라겔 즙액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는 품질 고급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합성보존료를 배제하고 자몽 종자에서 추출한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3무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그린알로에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연령대별로 세분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장 밀착형 소통경영으로 사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실리 추구 경영에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