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주치즈스쿨, 유초중고 대상에게 체험학습 및 축제 마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얼룩 송아지'를 주제로 열리는 파주 감악산 얼룩송아지축제가 임실치즈스쿨 파주지사(www.cheeseschool.kr)에서 4월 7일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 하루만 개최하는 동시에 축제기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현장체험학습과 문화이벤트를 경험하는 학습의 장으로 운영된다.

이날 파주치즈스쿨은 많은 개인,단체체험객들을 초청해 체험학습의 교육적 효과를 높이고 현장체험학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활동과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축제기간동안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임실치즈체험 ▲피자만들기체험 ▲레일썰매 ▲아이스크림체험 ▲뻥튀기체험 ▲임진강 물고기잡기 ▲풍등만들기 ▲송아지모형만들기 ▲송아지우유주기 ▲젖소왕 선발대회 ▲송아지퀴즈왕 콘테스트 ▲송아지경주 ▲아기송아지 사진콘테스트 ▲송아지1000원경매 등 체험객들이 다채롭게 참여할 수 있고, 관심을 끌만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또한, 서울,경기지역에도 적극 홍보하여 보다 많은 체험객들이 현장체험학습과 얼룩 송아지축제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체험신청 한에서 중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미 많은 예약신청이 되고 있는 가운데, 기간이 짧은 축제라서 사전예약을 하지않았을 경우 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사전예약신청을 적극 추천한다.

이번 축제와 현장체험학습을 통해 자연속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족체험 프로그램의 큰 장점이자, 가족여행, 가족나들이로써, 체험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주치즈스쿨 임용구 대표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구성했다. 체험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이 될 것이다", "가족과 함께한 체험활동은 아이들의 정서발달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 031-959-077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