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3맛있는 밥상 - 해초 월남쌈 전문점 “포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차가운 바람이 지나가고 따스한 바람이 부는 봄이 다가오는 지금 봄철 건강관리를 시작해야 할 시점이다. 겨우내 몸에 쌓여있는 독소를 해독 하는 것으로 건강관리의 첫 발을 내 딛는다면 좋은 첫 시작이 될 것이다.

독소 배출에는 해초만큼 좋은 식품이 없지만 여러 종류의 해초를 가정에서 섭취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 면에서 포웰은 다양한 해초와 싱싱한 채소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곳이다.

“각종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해초는 봄철 보양식으로 대표적입니다. 겨우내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을 배출하고 해독 효과가 있는 다양한 해초를 드신다면 봄철 건강은 문제없을 것입니다.” 라고 장진호 포웰 대표는 전한다.

하지만 아무리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도 맛이 없다면 사람들은 꺼려 할 것이다. 이런 점에서 포웰은 맛과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한 소스와 다양한 해초와 채소들을 고기와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는 포웰의 해초 월남쌈은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씹는 식감이 좋은 해초와 아삭한 채소, 부드러운 고기와 함께 쫀득한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맛을 한층 돋우는 소스와 함께 먹는 다면 봄철 잃어버린 입맛과 건강을 모두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해초 월남쌈과 더불어 분짜는 베트남 북부의 냉 쌀국수로 고기와 쌀국수 면과 채소를 함께 소스에 적셔 먹는 음식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베트남 음식이다. 봄철 입맛을 잡을 포웰의 또 하나의 대표 메뉴이다.

포웰의 대표메뉴들은 칼로리가 적고 적은 양으로 포만감이 느껴지는 해초류와 채소들로 이루어져 있어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인 음식이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현대 여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웰빙 식이다. 포웰에 가면 맛있고 건강한 음식 뿐 아니라 푸짐한 양에 또 한번 찾게 된다. 한국의 정은 푸짐한 음식에서 나타난다고 말하는 장진호 대표.

“저희의 경영 마인드는 정입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쓰는 것은 기본이며 저희는 맛과 더불어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정을 손님들께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라는 장진호 포웰 대표의 말에서 손님을 생각하는 그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정직한 밥상을 차리는 것이 저희 포웰의 기본 컨셉입니다. 앞으로 웰빙과 힐링의 장소로 많은 분들이 저희 포웰을 찾으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장진호 포웰 대표는 말한다.

현대인의 건강과 입맛을 모두 잡은 포웰의 발전을 기대해 본다.
◈ 주 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88-10번지 삼보빌딩 2층

☎ 문의전화: 02-541-332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