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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7만대, 연중 24시간 콜센터 운영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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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금호렌터카는 전자계약서를 도입했다.

kt금호렌터카가 2013 국가브랜드대상 렌터카 부문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kt금호렌터카는 전국 주요 도시 및 공항, 역사, 호텔을 아우르는 160여 개 국내 최대 영업망과 7만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의 모든 지점 및 영업현장에서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깨끗한 차량’ ‘성능이 우수한 차량’, 그리고 고객에게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고객 서비스 ‘4대 가치’를 준수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VOC 시스템을 구축하고, CS전담부서 조직을 확대 강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연중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또 해피콜 전면 시행, 사고·정비 채널 일원화 시스템 구축 완료 등 선도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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