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치아 성형, 미리 체험해 보는 서비스 국내 의료진이 개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라미네이트 시술을 선듯 결정하지 못해 망설이고 있는 시술 희망자를 위해, 시술후 결과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맞춤 프리뷰 서비스가 국내 의료진에 의해 처음 개발됐다.

블로썸치과 는 '연예인 치아성형'이란 애칭으로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미네이트 희망자를 위해 시술후 달라진 치아상태를 수술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일 프리뷰' 서비스를 개발해 오는 4월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라미네이트 시술 결과를 미리 체험해 본 후, 시술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고객맞춤형 프리뷰 서비스가 국내 의료진에 의해 개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라미네이트 시술은 연예인처럼 시원하고 가지런한 치아를 만들어주는 첨단 치아 심미술로 젊은 이들 사이에 '연예인 치아성형'이란 애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병원에서 시술 희망자의 치아와 얼굴영상을 촬영한 후 수술후 가상영상과 합성해 보여주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도입하고 있지만, 현실성이 떨어지고 시술후 달라진 얼굴모습도 제대로 확인하기 어려운게 단점으로 지적돼 왔다.

'스마일 프리뷰'는 치아 심미치료 희망자의 치아를 분석해 원하는 모양과 배열의 치아모양에 맞춘 특수 제작 라미네이트 조형물을 임시로 부착, 시술 후 달라진 치아형태와 구강내 느낌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원하는 심미치아로 디자인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인기기사]

·명지병원과 협약 계약 만료된 관동대 의대, 손잡은 병원은 [2013/03/26] 
·빅4+고대안암•구로 등 10곳, 연구중심병원 선정 [2013/03/26] 
·“한의약 단독법, 어떻게든 막아라!” 의료계 ‘초비상’ [2013/03/26] 
·김정록 의원 발의한 ‘한의약법안’이 뭐길래 [2013/03/26] 
·김용익의원 진주의료원 찾아가 폐업 철회 하라! [2013/03/26] 

장치선 기자 charity19@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