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빙 단신

중앙일보

입력

인기 상품 담은 럭키백 증정 이벤트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이 한국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갭은 오는 17일까지 ‘골든 럭키백 이벤트’를 열고 총 140명에게 갭의 인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동안 갭의 페이스북에 마련된 가상 매장에서 티셔츠, 스웨터, 데님 중 원하는 상품을 섹션별로 하나씩 선택한 후 쇼핑백에 담아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매일 한 명에게는 총 세 가지 상품이 모두 담긴 골든 럭키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 문의=www.facebook.com/KoreaGap

칙칙함·부기 없애주는 아이 케어 제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눈 밑 칙칙함과 부기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집중적인 아이 케어를 위해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아이 리바이탈라이저’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최근 선보였다. 오이,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아미노산 콤플렉스 등의 성분이 함유돼 눈 밑 피부를 환하고 매끈하게 가꿔주고, 소이 펩타이드 등의 단백질 성분과 병풀 추출물이 피부 구조를 단단하게 해줘 눈가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킨다. 롤러 볼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제품 사용 시 간편하면서도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고 눈가 피부의 순환을 도와 눈 밑 부기를 일시적으로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 오렌지 추출물 함유로 바르는 즉시 상쾌하고 후레쉬한 향도 선사한다.

▶ 문의=02-2016-7770

자몽·라임 등 모히또 신메뉴 5종 출시

미스터브리즈커피가 지난 1일 ‘모히또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상큼한 라임과 허브 애플민트의 ‘브리즈 모히또’, 블루 큐라소와 모히또의 ‘블루 모히또’, 자몽의 쌉싸름함과 라임의 ‘자몽 모히또’, 블루베리가 살아있는 ‘블루베리 모히또’, 향긋한 오렌지향이 진한 ‘오렌지 모히또’ 총 5종을 전국 미스터브리즈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히또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모히또 음료, 아메리카노, 리프레쉬 텀블러를 경품으로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리프레쉬 텀블러는 여름을 겨냥한 아이스 음료 전용 텀블러로 차갑게 즐기는 모히또와 함께 출시됐다.

▶ 문의=www.breezecoffee.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