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단신] 바비 브라운, 안색 개선 스킨케어 내놔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7면

바비 브라운, 안색 개선 스킨케어 내놔

바비 브라운은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비타민 C가 풍부한 귤 껍질, 자몽·라임 추출물이 들어 있다. 매장에서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 세럼(30ml/13만5000원대)을 구입하면 2월 한 달 동안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크림 30ml 미니어처와 100% 샘플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를 준다.

동원F&B, 쎈쿡 영양보리밥 출시

동원F&B는 100% 국산 찰보리를 넣어 만든 즉석 보리밥 ‘쎈쿡 건강한 영양보리밥’(사진)을 출시했다. 100% 국산 찰보리와 멥쌀을 5대5의 비율로 섞어 만들었다. 3000기압 초고압 공법을 사용해 찰보리의 찰기를 살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1개(210g) 가격은 1980원.
 

롯데면세점 제주점, 13년 만에 새 단장

롯데면세점 제주점이 13년 만에 새 단장했다. 스킨푸드·더샘·잇츠스킨·숨 등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40개를 새로 입점시켰다. 제주 특산물인 감귤 초콜릿과 마유(馬油) 목욕제품도 외국인 관광객에게 선보인다. 중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MCM도 단독 매장으로 오픈한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소비자 행사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에서는 ‘수퍼롱’ 오버나이트 출시 4주년을 맞아 2월 2일과 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에서 ‘긴~ 겨울밤’ 편안하게 보내요’라는 주제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한 여성 고객에겐 체험 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하며, 숙면을 도와주는 목베개도 추첨해 증정한다.

 
천호식품 ‘오렌지 블라썸’ 1호점 오픈

천호식품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건강을 키워드로 한 힐링 건강카페 ‘오렌지 블라썸’ 1호점을 오픈했다. 도라지워밍티·대추굿나잇티·국화차 등의 건강 음료와 브런치를 팔며, 개인의 체질량과 혈압·스트레스 지수를 체크하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