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이에게 무얼 줄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선사해 줄 ‘크리스마스이브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 패키지를 이용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청 앞 광장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하고 길거리에 자선냄비가 등장하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설레는 마음과 함께 가족, 연인, 친구 등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비록 어떤 선물을 고를지, 가격은 얼마나 되는 것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지만 주고받을 선물을 생각하면 흐뭇하기만 하다.

◆목도리, 장갑 선물이 인기=에버랜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SNS 이용자들을 상대로 가장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조사해 발표했다. 설문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위드에버랜드’에 가입된 전국 43만 명의 SNS 이용자 중 7000명을 상대로 조사했다. 발표 결과 올겨울 이른 한파와 잦은 폭설이 예상된다는 기상예보를 반영하듯 목도리, 장갑 등 방한제품을 받고 싶다는 응답이 15%로 가장 높게 나왔다. 주얼리(5%), 지갑(2%), 향수(2%)가 그 뒤를 이었다.

◆다양한 선물 고를 수 있는 주얼리=주얼리는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가격대 아이템의 구매가 가능해 인기가 있다.

티파니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의미로 가장 많이 찾는 셀러브레이션 링과 ‘다이아몬드 바이 더 야드’를 선보였다. ‘다이아몬드 바이 더 야드’는 간편하게 하나만 착용해도 되고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아 편안한 레이어드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까르띠에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설적인 주얼리 컬렉션 ‘러브’와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트리니티’를 제안했다. 이 컬렉션들은 까르띠에 고유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골드 소재와 다이아몬드 세팅된 모델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SK-Ⅱ 스템파워 크림은 가장 혁신적인 동안 크림이다.

◆알차게 구성된 화장품 기획세트=여성들에게는 화장품 선물세트가 유용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기획 상품들이 선보여지는 만큼 인기상품들로 알차게 구성된 세트가 많기 때문이다.

SK-II에서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은 피테라 에센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스템파워 크림 세트, 스템파워 리치 크림 세트,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세트 등이다. 남성용 선물세트로는 SK-II MEN 피테라 에센스 세트가 있다.

이번에 선보인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샤스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세트에 들어있는 병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연시를 축복하는 의미에서 부드러운 레드 컬러의 반투명 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크롬 실버의 세련된 톤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빛과 생기 넘치는 반짝임을 표현했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에서 피테라 에센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크리스털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IT 제품 좋아하는 남성 위한 아이템=프라다는 아이코닉 소재인 사피아노를 사용한 아이패드 케이스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프라다 첫번째 매장의 벽화를 아플리케로 재현한 것과 SS12 메인 소재인 바이커를 아플리케로 제작한 아이패드 케이스다. 또 다른 아이패드 케이스는 올해 FW시즌 남성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로즈 부토니에 장식을 소재로 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