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지금] 새로운 연예인 등용문 , 男스타와의 연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용대 잇는 장범준 스캔들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로 스타가 된 버스커버스커의 멤버 장범준의 여자 친구가 공개됐다. 한 매체가 두 사람의 파파라치 사진을 보도한 것. 사진 속 여성은 긴 생머리에 청순한 모습을 하고 있다. 처음 보는 얼굴이라 일반인일 것이라고 다들 예상했지만 모자이크 처리가 되지 않아 네티즌의 의문을 샀다. 곧 장범준의 여자 친구가 신인 탤런트 송지수임이 밝혀졌다. 네티즌은 이전에 있었던 이용대 스캔들을 떠올렸다. 데이트 사진이 유출되며 얼떨결에 연애 사실을 공개한 이용대는 여자 친구가 일반인이라고 했지만 네티즌에 의해 밝혀진 내용은 조금 달랐다. 연예인 지망생이자 이제 막 소속사가 생긴 신인 탤런트였으며, 곧 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었다. 이에 노이즈 효과를 노린 홍보가 아니냐는 지적도 있었다. 장범준 스캔들 역시 이와 비슷한 궤도를 걷고 있다는 게 네티즌의 생각이다. "일반인이라면 모자이크를 했을텐데 그게 아니라 느낌이 왔다" "요즘은 연예인 등용문이 스타와 연애하는 건가?" 등의 글이 트위터에 올라왔다. 한 트위터리안은 "둘이 좋아서 사귄다는 데 뭐 어떤가. 만약에 정말 홍보를 위한 공개라면 그건 잘못된 선택인 듯"이라고 말했다.

☞공감 멘션
이용대를 보내고…. 장범준도 보내고…. 다음엔 누구니? (@helOOO)
그래, 잘난 남자 친구 있으면 그 덕도 보고 그러는거지 뭐. 난 아마 평생 못 할거야. (@ckdOOO)

◆ 국왕 생일파티 뛰는 싸이

싸이, 이젠 국제 귀빈으로 등극했다. 가수 싸이가 푸미폰 아둔야뎃 태국 국왕의 초청으로 28일 대규모 생일 축제에 참석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국왕의 생일을 맞아 열리는 '엑스트라 라이브 페스티벌'은 태국에서도 가장 큰 전통 축제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을 포함해 4~5곡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미국과 유럽의 유명 시상식부터 태국 국왕의 생일 행사까지 뛰는 글로벌 가수 싸이. 네티즌은 익숙해질만도 하지만 여전히 신기한 모양이다. "세상에… 진짜 동남아 순회공연을 마치고 온 가수네ㅋㅋㅋ" "이젠 국왕급 아니면 부르기도 힘들겠어요" "국왕 생파 뛰는 나는 잘 나가는 남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트위터리안은 "왠지 싸이라면 근엄하게 앉아있는 국왕과 그 옆에 사모님까지 일으켜 세워 말춤을 같이 출 것만 같다"며 태국 행사에서 펼쳐질 광경을 기대했다.

☞공감 멘션
행사도 글로벌적으로 뛰니깐 뭔가 있어 보여…. (@elcOOO)
뭐야, 이 형 이젠 무서워. (@psmOOO)

유혜은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