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S뱅크, 내 손안의 은행, 줄 설 필요 없지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스마트폰 뱅킹 대표 브랜드 ‘신한S뱅크’

신한은행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신한S뱅크가 ‘2012 소비자의 선택’ 스마트뱅킹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 금융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쉽고 빠르게, 재미있는 요소를 가미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기본 모토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스마트폰 특성을 잘 살리면서 기존 뱅킹 서비스와 유기적으로 연결된 다양한 서비스들을 많은 채널을 통해 고객에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신한S뱅크’는 스마트 시대를 살아가는 고객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들을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하기 위한 신한은행의 핵심적인 스마트 채널이다.

신한은행은 스마트폰뱅킹 대표 브랜드인 ‘신한S뱅크’를 중심으로, 단순업무 거래량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신한S뱅크 미니’, 자산관리서비스인 ‘머니멘토’, 펀드의 모든것 ‘스마트펀드센터’, 새로운 저축 플랫폼 ‘미션플러스’, 똑똑한 금융정보 알리미 ‘스마일(Smail)’을 제공하고 있다. 또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한 ‘신한S뱅크 for iPad’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S뱅크는 신한은행의 영업점과 인터넷뱅킹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금융서비스를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예금 조회/이체나 환율 조회, 공과금 납부 같은 기본적인 뱅킹 서비스는 물론이고 퇴직연금 관련 업무, 신한카드 관련 조회 업무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