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솔미디어,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자기주도학습 교육전문기업인 ㈜한솔미디어(대표 박한솔)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INNOBIZ)가 주관하고 중소기업청에서 후원하는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됐다.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이노비즈협회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일자리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해 중소기업 인식 개선 및 취업지도 등에 적극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 사업으로 진행됐다. 특히 기존의 매출규모, 고용 규모 등 타 우수기업 선정기준과 차별화해 매출액, 외부평가 등의 정량적 기준과 기업비전 성장 잠재력 및 대외 이미지와 근로조건, 기업 전문역량과 특장점, 직원 만족도 등 실질적으로 구직자들에게 신뢰를 확보할 수 있는 항목을 심사기준으로 삼아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청 주관 채용설명회 참가 등을 통해 1:1 취업 매칭, 직무 중심 현장연수, 병역업체 추천 시 우대를 지원하며, 기업 홍보 마케팅에 대한 대행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주)한솔미디어는 국내 명문 30개 대학과 공동으로 자기주도학습 및 입학사정관제 교육과정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최근 메타주도학습을 론칭하여 교육시장에 큰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또한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 프로그램을 통하여 평생교육에 앞장서고 있고 지자체 및 관공서, 학교 등에 메타주도학습 프로그램을 공급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솔미디어의 박한솔대표는 “이번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을 통해 안정적인 맞춤형 일자리를 창출하고 이로 인해 청년 취업난 해결 및 나아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