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양질의 고품격 디자인 ‘커튼마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마치 내 집을 꾸미는 듯한 섬세함이 장점인 일산커튼전문!

에너지가 충만한 컬러인 붉은색 커튼은 아드레날린의 분비를 촉진하고 교감신경의 운동을 활발하게 해 줘 일상의 작은 우울증이나 스트레스 해소에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래서 현대인들 중에는 붉은색 커튼을 침실이나 거실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반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치유의 컬러인 녹색 커튼은 마음의 안정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청소년 및 갓 태어난 아기들 방에 잘 어울리는 커튼으로 사랑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일산커튼 대표 ‘커튼마트’(www.curtainmart.kr )의 정석훈 대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는 하나의 방안으로 집안 구석구석에 커튼을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일반 커튼을 비롯해 브라인드, 롤스크린, 로만쉐이드 등 커튼종류가 다양한 점도 커튼의 인기요인 중 하나일 터”라고 조언했다.

이처럼 커튼의 작은 변화 하나 만으로도 인테리어의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음은 물론, 현대인들에게 유익한 각종 효능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커튼의 가치인 셈.

커튼을 단순히 인테리어에 머무르는 수준 혹은 햇볕 막기에만 한정되는 수준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커튼의 탁월한 인테리어와 우수한 효능을 현명하게 활용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커튼의 가치조차 재조명 받고 있다.

때문에 주인의식을 가지고 내 집을 꾸민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커튼을 제작한 ‘커튼마트’의 다양한 커튼이 수많은 커튼 사이에서도 인정받을 수 밖에 없는 것.

이미 일산커튼, 파주커튼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커튼마트’는 양질의 고품격 디자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로도 이미 명성이 높은 것은 물론, 일산 및 파주 지역을 포함한 전국 전 지역에 걸친 폭넓은 공급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쌓고 있다.

이에 ‘커튼마트’의 정석훈 대표는 “보다 많은 현대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디자인의 커튼제작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하는 ‘커튼마트’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과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지역에 각각 위치한 ‘커튼마트’의 보다 자세한 제작상담 및 상품안내는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1-970-216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