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마스터클럽, 3개월간‘페이백 페스티발’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직 혹은 예비 학원장들의 경영 성공 응원 이벤트 ‘페이백 페스티발’
3개월간 신규가입 원장에게 모집원생 수에 따라 인당 10만원 보상
9월 17일(월)부터 22일(토)까지 구미, 창원, 광주, 울산, 서울/경기에서 사업설명회 개최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대표이사 오인숙, www.emasterclub.com )이 현직 혹은 예비 학원장들의 성공적인 경영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특별 프로모션 ‘페이백 페스티발(Pay Back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백 페스티발’은 2012년 9월부터 11월 사이에 가맹한 신규 개설학원 원장에게는 3개월 모집원생 수, 타 학원에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으로 브랜드를 전환한 원장에게는 기존원생 수에 3개월 모집원생수를 더해 최대 가맹비 한도 내에서 인원 당 10만원씩 보상해주는 특별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예비 가맹주에게 ‘페이백 페스티발’을 직접 소개하고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자리로 ‘9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지역별 설명회 일정은 △17일(월) 구미컨벤션센터 3층 소회의실 △18일(화) 창원컨벤션센터 6층 604호,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208호 △19일(수) 울산근로자종합복지회관 5층 회의실 △22일(토) 튼튼영어 본사 9층 회의실에서 각각 열린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페이백 페스티발’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 및 가맹문의,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emasterclub.com)와 전화(1577-0529)로 가능하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관계자는 “학령인구 감소와 정부의 사교육 억제정책, 세계 경제침체 등의 요인으로 교육업계가 어려워지면서 주입식 대형 학원보다 자기주도학습을 토대로 한 중소형 학원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학원 경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거나 선뜻 교육 사업에 뛰어들지 못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번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페이백 페스티발’과 ‘9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통하여 부담도 줄이고 학원 경영의 성공 시스템도 배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7월 런칭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으로 경제침체에도 불구하고 튼튼영어 본사의 22년 노하우에 힘입어 런칭 이후 전국 가맹점 430여개 이상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만의 대표적인 학원 경영 성공 시스템으로는 마케팅 홍보지원 시스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엄격한 가맹관리 시스템이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