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 전화·이메일 서비스 '최고'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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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송업체인 DHL코리아가 프랑스의 다국적 시장조사 기업인 텔레퍼포먼스 그룹이 주관한 제13회 텔레퍼포먼스 고객관리(CRM:CustomerRelationship Management) 그랑프리 2001' 국내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29일 DHL코리아에 따르면 텔레퍼포먼스 그룹이 최근 국내 71개 업체를 대상으로 기업의 전화와 이메일 서비스 수준을 평가한 결과 금상에 DHL 코리아, 은상에 르노삼성자동차, 동상에 굿모닝증권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업종별로는 호텔과 국제특송이 포함된 서비스 업종이 평균 13.03점(20점 만점)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백화점 및 유통 분야가 평균 12.67점으로 2위, 자동차 분야가 11.78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시상식은 29일 노보텔 앰배서더호텔에서 열렸으며 전세계적인 평가 결과는 내달발표될 예정이다.(서울=연합뉴스) 유경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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