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2 서동마의 웰빙 푸드 이야기] 젊은 농촌 벤처기업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요즘 아이들이 열량은 높고 영양은 부실한 가공식품류를 섭취하는 양이 증가하면서 비만과 더불어 아토피 질환을 겪는 아이들도 늘면서 아이들이 섭취하는 식품에 대한 부모의 불안감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의 쌀 과자는 우리 아이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쌀 과자를 생산하는 체계적인 쌀가공식품 회사이다.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은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쌀 계약재배를 기본으로 ‘안심’, ‘안정’, ‘명품’을 추구하며 우리 땅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아토피로 고생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만든 과자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 유기농 쌀 과자는 유탕(기름)처리를 하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곡물 팽창력을 높인 건강한 제품으로 입안에서 잘 녹는다. 또한, 감미료 無첨가, 색소 無첨가, 향료 無첨가, 오일 無첨가 스낵으로 아토피 질환이 있는 아이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유기농 쌀과 잡곡, 친환경 야채, 그리고 생강과 견과류, 또 익산 특산품인 마 등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첨가해서 아이는 물론 어른들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유기농 쌀을 기본으로 오곡, 단호박, 채소, 자색고구마, 새우, 인삼, 마, 생강 모두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는데, 특히 마 과자에는 익산 지역의 특산물 서동마를 갈아 넣어 건강에 더욱 좋다.

마의 효능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고혈압과 당뇨 예방 및 치료, 폐와 기관지 기능 향상, 잦은 흡연과 잦은 과음으로 불편한 속을 편안하게 해주고, 원기회복과 정력향상, 또한, 열을 내려주므로 피부미용에 탁월하다. 설사를 하는 경우에 기력을 보강해주고, 인삼이나 연밥과 함께 달이면 밥맛이 좋아진다. 특히 아이들 두뇌발달에도 좋다.

친환경 과자가 농촌과 환경, 가족의 건강을 지킨다는 원칙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은 ‘건강’과 ‘안정’, 그리고 ‘위생’을 위한 시스템으로 유기가공인증서와 ISO 22000,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고, 체계적 생산방법과 명품 쌀과자를 추구하는 위생적인 과자라는 것을 인정받았다.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은 벤처기업 인증, 지역특성화 사업, 농진청 기술이전, 향토사업단 기술이전, 특허출원, 상표등록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다. 더불어 맛과 영양을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개발하며 지역 생산자와 직접 연계하여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 소량 전문생산으로 더욱 믿을 수 있다.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 홈페이지(www.happyfoodmall.com)에서 다양한 종류의 유기농 쌀 과자와 시금치, 당근, 양파를 넣은 야채과자, 오곡과장, 마 과자 등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도움말: ‘깊은 숲속 행복한 식품’ 063-832-7065 www.happyfood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