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피스텔의 모든 프리미엄을 갖춘 인천 논현 ‘테라폴리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송도국제도시, 남동공단, 시화•반월공단 등 탄탄한 배후수요
수인선 호구포역 코앞 역세권

㈜유승건설은 송도국제도시에서 남동공단, 시화•반월공단까지 초대형 배후수요 입지를 자랑하는 인천 논현지구에 오피스텔 ‘테라폴리스’을 분양한다.

'테라폴리스’는 인천 남동구 논현상업지구 12-1블록에 위치하며 총 558실로 전용 30㎡ 전후의 소형평면으로 구성된다.

논현지구는 송도신도시와 가깝고 서울의 강남만큼 대규모 상권으로 급성장할 전망이어서 투자가치가 높다. 또 남동공단과 시화•반월공단의 30만여명 근로자, 그리고 송도국제도시가 인접해 있어서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휘트니스센터 및 무인택배시스템, 여성주차장 등 입주민의 편의시설이 갖춰진다.

지하철 4호선과 연결되는 수인선(오이도~송도) 호구포역이 플랫폼 기준으로 걸어서 19m 거리에 위치한다. 인근 은봉초, 논현초, 동방중, 논현고, 남동고 등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단지와 가깝게 오봉산이 있어 자연환경도 좋은 편이다.

지난 달 27일부터 주거용 오피스텔로도 아파트처럼 주택 임대사업이 가능해지면서 세제혜택도 많다.

주거용 오피스텔을 최초 분양 받아 5년 이상 임대할 경우 전용면적 60㎡이하는 취득세가 면제된다. 재산세는 2호 이상 5년 이상 임대시에는 전용면적 60㎡이하는 50%, 60~85㎡이하는 25%가 감면된다. 종부세는 주택 임대사업자로서 합산 배제된다. 월세 소득에 대한 부가가치세도 없다.
(문의 : 1566-990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