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서경배, 남녀고용평등 대통령표창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8면

서경배, 남녀고용평등 대통령표창

서경배(49·오른쪽) 아모레퍼시픽 대표가 ‘제12회 남녀고용평등 강조주간 기념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고용노동부가 주는 상으로 올해 아모레퍼시픽과 광주은행이 수상했다. 아모레는 직원들의 육아 편의를 위해 자율출퇴근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은 서 대표가 이채필 고용노동부 장관으로부터 인증패를 받는 모습.

최지성 “기업 핵심가치는 준법경영”

최지성(61·사진) 삼성전자 부회장은 2일 임직원에게 보낸 ‘최고경영자(CEO) 메시지’를 통해 “초일류 기업의 핵심 가치는 준법경영”이라며 “법과 질서를 철저히 지키고 공정한 경쟁, 투명한 거래를 저해하는 불합리한 관행과 프로세스를 없애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홍근, 글로벌 마케팅 최고경영자상

윤홍근(57·사진) 제너시스BBQ 회장이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2 올해의 글로벌 마케팅 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받았다. 또 제너시스BBQ는 고객서비스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경영위원회는 경영 교육·컨설팅 업체로 일본능률협회와 함께 ‘글로벌 마케팅 대상’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조용석 한국광고PR실학회장에

조용석(56·사진) 한세대 광고홍보학과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3대 회장에 취임했다. 광고PR실학회는 실무 경력을 가진 교수들이 중심이 돼 설립했다. 조 교수는 제일기획 카피라이터로 입사해 광고팀장·광고본부장을 거친 뒤 학계로 자리를 옮겼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