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제품] 삼진제약 ‘삼진 오엠지-3’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국민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은 오메가-3. 고지혈증과 관상동맥질환 발생 위험을 줄이고 임산부의 조산·임신중독증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고순도로 농축한 오메가-3는 공기 중에 오래 방치하면 산성으로 변한다. 제품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고 맛과 빛깔이 변한다. 이 때문에 특별한 제조의 노하우가 필요하다.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는 순도와 함량이 높은지, 오염 위험이 적은 청정원료를 사용했는지, 제조일이 오래 되지는 않았는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이유다.

 삼진제약은 최근 고함량·고순도·의약품 수준의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인 ‘삼진 오엠지-3’를 출시했다. 세계 최대의 오메가-3 브랜드인 캐나다 ONC사의 MEG-3 원료를 사용했다. ‘삼진 오엠지-3’에 들어가는 오메가-3는 미국 약전협의회(USP) 등급을 인정받은 프리미엄급 원료로, 남태평양 청정 지역에서 채취한 엔초비나 정어리 같은 작은 생선만을 사용했다.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같은 바다 오염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 대규모 GMP(우수의약품 제조) 인증 시설에서 200단계 이상의 정밀한 공정을 통해 품질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삼진제약 ‘오엠지-3’는 1일 1회 1캡슐(포장 180캡슐-6개월분)을 먹도록 해 섭취가 간편하다. 나쁜 콜레스테롤인 혈중 중성지질 수치를 낮추고, 혈액의 흐름을 개선하길 원하는 중장년층, 육류나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많은 청소년·어린이 등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의약품 수준으로 안전성과 품질이 확보된 것도 장점이다.

제품 문의: 080-082-123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