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압이 약할 때 쓰는 ‘괴물 샤워기’ 등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현대인에게 샤워란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일례 행사다. 그런데 주거환경에 따라서는 샤워기에 전달되는 수압이 부족해 영 신통찮은 샤워가 되기도 한다. 폭포수를 맞는 느낌을 원했건만 웬걸 빗물을 받아쓰는 것마냥 물줄기가 빈약하다. 주구장창 틀어놓아도 상쾌함은커녕 수도세만 오르기 일쑤다.

이럴 때 샤워기 헤드를 교체하면 간단히 해결된다는 사실을 아는 이들이 몇이나 될까? 절수 샤워기 ‘소프롱(Softrong)’ 샤워기는 물은 오히려 적게 쓰면서 수압은 높이는 일거양득의 기능성제품이다. 수도세는 최고 60% 줄고, 수압은 최고 250% 상승한다.

오샵코리아(대표이사 권영경)에서 판매중인 소프롱 샤워기는 해당 품목 최대판매 기록을 보유한 초인기 상품이다. 수압이 올라가는데 물 사용량이 줄어든다니 얼핏 이해가 안 갈 수도 있지만 엄연히 소비자들의 검증을 받은 사실이다.

세계특허를 출원한 샤워기 헤드속 SUS(Steel Use Stainless) 살수판 덕에 가능하다. 기존 원형, 정삼각형 출수 구멍과 달리 클로버, 하트, 다각형 등으로 생긴 264개의 미세 구멍이 강력한 내압을 만들면서 5~7개 물줄기를 형성하고 다시 한 데 합쳐진다. 이를 통해 시간당 세정효과와 샤워 만족도가 대폭 상승하는 것이다.

소프롱 샤워기의 장점은 이뿐만 아니다. 미세 구멍을 통과한 물입자의 부서짐 효과가 극대화 되면서 일반 폭포수의 최고 200배에 달하는 자연 음이온 피부를 미세자극하는 마사지 효과로 혈액순환과 두피자극, 근육통 완화, 피부탄력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

소프롱 샤워기는 시중의 저가 중국산 제품과는 성능과 내구성 면에서 차이가 있다. 표준규격의 나사를 사용해 간단히 돌려서 탈부착할 수 있다.

1년간 무상보증. 오샵코리아(www.ohshop.co.kr)에서 구입하면 욕실용 3만7000원에 주방용 3만8000원에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1599-2373으로 하면 된다.

▶제품 블로그 : http://www.ohshop.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84766&special=3

▶서울대, 치아미백 30초 만에 가능?

▶삐져나온 ‘콧털’ 이제 손으로 뽑지 마세요

▶담배, 끊을 수 없는 “이유 이것 때문?”

▶[사진] 귀찮은 생선구이 2분에 끝 "어떻게?"

▶[동영상] 무뎌진 칼 가는 방법 "이게 최고"

▶일반車를 ‘하이브리드’ 연비 “놀라워?”

▶상체운동기구 “내가 제일 잘나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