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남2지구 어등산 대방노블랜드」2월 17일 분양 예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중대형아파트에 걸맞은 최첨단 시스템, 고급 커뮤니티시설과 혁신적인 평면설계,

하지만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분양가로 선보일 예정

광주의 주거문화를 새롭게 바꾸어 온 대방건설(주)이 수완지구 1차~6차 대방노블랜드에 이어, 다가오는 17일에 “하남2지구 어등산 대방노블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회 공급하는 어등산 대방노블랜드는 지하1층, 지상 21~24층, 9개동 규모에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107㎡ 2개타입 184세대, 113㎡ 80세대, 116㎡ 172세대, 133㎡ 92세대, 155㎡ 44세대로 공급된다.


■ 만족을 선사하는 커뮤니티 시설 - 스크린골프장에서 사우나시설까지 갖춰
수완지구 1차~6차 대방노블랜드의 명품 랜드마크에 걸맞은 뛰어난 품질로 시공되는 어등산 대방노블랜드는 입주민들이 각종 취미와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대형 휘트니스 센터와 에어로빅룸, 사우나시설, 실내골프장연습장, 스크린골프시설, 키즈룸, 북카페 등이 조성된다. 그 중 북카페 및 키즈룸 등의 면적이 타단지에 비해 많이 넓어 우리 아이들의 특별한 쉼터 및 실내놀이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 3면발코니 설계로 270° 와이드한 전망과 7천4백 평 규모의 역산근린공원
단지 내 아파트는 전세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충분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하고, 입면에 270° 3면발코니(일부세대 제외)로 적용·시공하여 탁 트인 개방감과 뛰어난 전망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지상 전동에 1층세대를 없애고 다양한 필로티을 적용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단지 내 지상주차공간을 최소화하여 조경, 산책로, 수경시설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확보하고, 조경공간을 최대한 넓혀 쾌적한 친환경 주거단지로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7천4백 평 규모의 역산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단지 인근에 82만평 규모의 어등산 관광단지 또한 개발 중에 있어 친환경적인 고급주거단지로 떠오를 예정이다.

■ 단지 주변 편리한 교통 접근성과 개발호재까지 있는 진정한 프리미엄 아파트
하남2지구는 신창지구-수완지구-운남지구-하남2지구의 연결축 상에 위치하여, 하남 홈플러스, 이마트광산점,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각종 학원, 대형병원, 쇼핑몰, 영화관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신설 초·중학교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등 뛰어난 교육, 문화 환경을 갖추고 있다.

호남고속도로 산월IC가 인접하여 광역교통여건이 우수하며, 무진로, 하남로를 통해 도심지 및 상무지구, 시청 등 관공서로 접근·이용성이 우수하다. 또한, 제2순환도로 유덕IC가 인접하고 있어 고속도로 및 도심으로의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롯데마트 건너편에 2월 17일(금) 개관할 예정이다.

- 분양문의 : 1688-3800(www.dbapt.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