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2일) ‘선광로즈웰’ 마지막 청약접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분양한 청주지역 아파트에 수요자들이 대거 몰려 3순위에서 마감되는 등 `청약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해 청주 분양시장의 순위 내 청약률이 50%대에 그치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한 것과 비교하면 괄목한 성적으로 분양에 청신호를 밝혔다.

청주지역 분양시장 열기는 부동산시장 침체에 따라 지난 2~3년간 신규 분양이 거의 끊긴 데 따른 공급물량 부족과 전세가 상승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풀이된다.

LH충북본부 관계자는 "청주지역 아파트의 경우 매물 부족이 심화되면서 가격 오름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 같은 영향 때문에 신규 분양시장에서도 계약률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청주 율량2지구 ‘선광로즈웰’에 대한 그 동안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던 청약접수 기간이 오늘로 하루 남았다.

접수 마감일인 오늘, 성황리에 시작한 접수가 청약마감이라는 긍정적 결과로 이어질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3순위 청약접수의 경우 인터넷 접수도 가능하지만, 인터넷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모델하우스에서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국민은행 청약통장 가입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국민은행 외 청약통장 가입자는 주택청약 서비스 홈페이지(www.apt2you.com)에서 접수 할 수 있으며, 접수시간은 오전 8시부터 17시 30분이다.

2012년 1월 18일(수) 당사 모델하우스에서 청약 접수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2012년 1월 25일(수)부터 27일(금) 3일간 10시부터 16시 사이 계약이 진행된다.

이번 ‘선광로즈웰’ 청약접수는 청주지역의 부동산시장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키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여 그 결과가 더욱 기다려 진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