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해맞이 건강충전! “상황100플러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바야흐로 100세 인생시대! 2012년 새해맞이는 상황버섯을 활용해 건강을 챙기는 것으로부터 시작해 보면 어떨까?

상황버섯은 칼륨,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B2, 비타민C, 다당류 등을 함유하고 있고, 민간에서는 항산화작용, 면역력증강, 항암효과, 자가 치유능력 향상, 이뇨작용 증진, 혈액순환 개선, 위장기능 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건강식품이다.

중국 옛서인 봉황록에서는 ‘늙은 뽕나무에 달린 황색버섯은 죽은 사람을 살리는 불로초’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특히 ‘여성의 생식기 질병에 특효가 있고, 오장 및 위장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하지만 고가로 쉽게 접할 수 없는 것이 현실! 이처럼 평소 고가의 가격 때문에 상황버섯 구매를 망설였던 사람이라면, (주)한미양행(제조원) ‘상황100플러스’를 선택해 봐도 좋을 것이다.

‘상황100플러스'는 FDA 규정에 따른 영양성분검사 및 영양성분표를 받았으며 일체의 다른 첨가제를 전혀 사용 안한 웰빙 제품이다. 또한 자연산 상황버섯 600g과 정제수로만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상황100플러스’ 개발자 변형 대표는 이와 관련해 “상황버섯의 경우 그 효능이 이미 널리 알려져 있지만, 가격이 고가인데다 개별 가정에서는 추출액을 만들기까지의 과정이 번거로워 취급하기 까다로운 단점이 있었다.”며 “아름다운 100세 인생 시대를 열어가는 데 기여하고자 파우치로 제작,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품격을 더한 ‘상황100플러스’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일반적인 건강식품 파우치(1포 40~60ml)에 비해 대용량(80ml)이다. 한마디로 자연산 상황버섯 600g을 고스란히 60포에 함축, 꽉 채워 넣었다는 의미다. ‘상황100플러스’는 총 60포로 1일 1~2회 1포씩 음용하면 된다. (문의: 02-900-193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