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파크몰에서 신나는 방학을

중앙일보

입력

아이파크몰에서는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맞이해 여러가지 이벤트와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이파크몰에서 즐기는 신나는 겨울방학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끼리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이벤트와 놀이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색적인 트리와 조명으로 장식한 아이스링크에서는 스케이트화대여료를 포함해 2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평일에는 오후9시·주말에는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45분마다 15분씩 정빙(얼음의 표면을 고르는 일)을 위해 휴식시간을 가진다. 23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아이파크몰 곳곳에서 문 나이트 파티(Moon Night Party)도 개최된다. 캐럴 연주와 아카펠라·댄스 공연이 이어지고 산타가 등장하는 즐거운 퍼레이드를 구경할 수 있다. 6층 아동가구 매장에는 ‘산타를 이겨라’ 행사가 이채롭다. 산타와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색연필과 장난감, 머그컵 같은 여러 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4일에는 패션관에서 엄마와 함께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산타양말에 과자와 사탕을 한 움큼씩 담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후 8시 이후 상품을 구매하면 기존 사은품에 다른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더블사은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즐거운 체험 프로그램도 놓칠 수 없다. 7층 토이팩토리 매장에서는 31일부터 주말오후 1시마다 ‘파워레인저 빨리 조립하기 대회’를 개최한다. 사자·상어·독수리 등 5가지 동물 로봇을 누가 더 빨리 파워레인저 로봇으로 조립하는가를 겨룬다. 예선· 본선·결선으로 나눠 진행되며 대회 당일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합체 로봇을 상품으로 주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기념품을 선물한다. 7층 건담 베이스샵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건담프라모델을 무료로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행사가 주말 오후 2시에서 5시까지 열린다. 설명서에 따라 순서대로 짝을 맞춰 조립하다 보면 어느 순간 건담로봇이 완성된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집중력과 상상력, 끈기를 함께 기를 수 있어 좋다.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격점수에 따라 건담과 쵸파로봇을 선물로 주는 장남감총 사격대회도 함께 열린다.

문화센터에서 즐기는 체험활동

 문화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으로는 요리와 마술 프로그램이 있다. ‘엘타토요리교실’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화를 읽으며 동화 속 주인공이나 등장인물을 요리로 표현해 볼 수 있다. 아이들이 편식하기 쉬운 채소와 같은 재료를 중심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내년 1월 4일부터 18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열리며 수강료는 4만원이다. ‘해리포터 마술교실’에 참가하면 재밌는 카드마술과 링마술을 배울 수 있다. 내년 1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열리며 수강료는 8만원이다. 도심 속에서만 생활해 평소 곤충을 접해보지 못한 어린이들은 ‘신나는 곤충교실’에 참가하면 된다. 아이파크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나비와 노린재, 딱정벌레 같은 곤충과 개구리가 어떻게 추운 겨울을 나는지 배워볼 수 있다. 평상시 접하기 힘들었던 곤충을 직접 관찰하면서 생명의 신비를 느낄 수 있다. 신나는곤충교실은 내년 1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열리며 수강료는 4만원이다.

▶ 문의=02-2012-4050 www.iparkmall.co.kr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 사진="아이파크몰"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