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원 협약기관 케이노트뮤직아카데미, “미니 콘서트형 실용음악 대입 입시 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KAC 한국예술원과 자매협약을 맺은 케이노트뮤직아카데미가 12월 5일(월) 오후 2시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 토파즈 홀에서 ‘2012 실용음악 대입 지원전략을 위한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실용음악과의 경우 경쟁률이 100:1이 넘는 만큼 다른 학과보다 실기에 대한 비중이 크고 입학전형 또한 다양하기 때문에 각 학교별 실기 방법에 대한 꼼꼼한 분석이 중요하다. 수험생들이 정시지원에 앞서 성공적인 지원계획과 전략을 최종 점검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입시 설명회는 ‘실용음악대학 입시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케이노트뮤직아카데미 대표이자 작곡가인 김형석과, 재즈피아니스트 원영조, 가수 나윤권, 에스나의 미니콘서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케이노트뮤직아카데미 관계자는 "미니 콘서트형 입시 설명회로 알찬 정보와 더불어 뮤지션들의 공연도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설명회가 될 것” 이라며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케이노트뮤직아카데미는 우리나라 최고의 작곡가인 김형석이 대표로 있으며, 매년 100여명의 학생을 대학 및 대형기획사 오디션에 합격시켜 확고한 명성을 쌓고 있으며, 최근 슈퍼스타K3에서도 참가자들의 보컬트레인을 함께 진행 하였다. 아울러 김형석 대표는 KAC 한국예술원 부학장(실용음악학부 학부장)으로 임용되었으며 2012년 1월 9일(월) KAC 한국예술원(www.ikac.kr) 주관 하에 정상급 스타 교수진들로 구성된 독특한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현대백화점 본점 5층 클럽데스크에 신청하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노트뮤직아카데미 홈페이지(www.k-note.co.kr)를 참고하면 된다.

- 문의 : 02-3445-704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