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쇼핑몰 약사와닷컴, '추석맞이 비타민C 제공 이벤트' 풍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 추석선물은 가격 부담이 적으면서도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전망이다.

건강식품은 이미 지난 해 추석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급증한 제품으로 올해도 강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올 추석은 여름 휴가의 과도한 지출 여파가 채 가시기도 전에 예년보다 빨리 시작되었으며, 오랜 장마로 인해 과일, 야채 등의 작황은 좋지 않은 요인으로 전체적으로 물가가 높아질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선물구입비를 작년보다 줄이겠다는 의사를 밝힌 소비자가 더 많은 것으로 조사되어, 지난해 평균 선물구입비 보다 올해의 추석선물 지출 비용이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런 소비자들의 추석선물세트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약사와닷컴(www.yaksawa.com) 은 각종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등을 묶어서 맞춤형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1%의 추가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추석을 맞아 고함량의 비타민C만을 엄선, 세트로 구성하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경남제약, 비타민하우스, GNC 등의 믿을 수 있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비타민C를 남성, 여성, 아이, 부모님 등에게 모두 적합하도록 맞춤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항산화 비타민의 대표격인 비타민C는 ‘비타민의 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단순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최근에는 생명연장의 열쇠로 각광받고 있다. 몸의 노화와 질병을 유발하는 활성산소 제거 기능이 탁월하며,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

비타민C가 감기 등과 같은 바이러스성 질환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알려져 있으며, 특히 요즘처럼 기온 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몸의 대사기능이 떨어져서 영양분의 소모가 많아지게 되어 비타민C의 지속적인 공급이 필수적이다.

특히 면역력이 향상과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능이 있어 노안이 진행된 부모님께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비타민C는 여타 지용성 비타민과 달리 수용성이기 과량을 복용해도 체내에 축적될 우려가 없다.

휴대하고 다니며 챙겨먹기에 좋도록 포장돼 있기 때문에 과일이나 채소로 비타민C를 수시로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들에게도 영양 만점, 실속 만점인 추석선물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재 약사와닷컴에서는 9월 20일까지 회원 가입하는 사람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1년 동안 복용 가능한 경남 비타민C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 및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 (www.yaksawa.com) 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