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쌍꺼풀과 코성형으로 인형 같은 얼굴 가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요즘 거리를 걷다 보면 동그랗고 큰 눈, 오똑한 코를 가진 인형 같은 외모의 일반인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이제는 연예인처럼 대중을 상대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외모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며 자신의 콤플렉스 개선을 통해 외모의 자신감을 찾아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눈은 그 모양과 화장법이 조금만 바뀌어도 전체적인 분위기의 변화를 좌우하는 만큼 얼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동그랗고 큰 모양의 눈은 타인으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동안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가장 눈에 띄는 곳인데다, 얼굴 옆에서 봤을 때 콧대에서 코끝으로 떨어지는 라인은 얼굴의 옆 라인을 책임지는 가장 큰 부분이다.

<사진> 강남 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종학 원장은 학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강남 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종학 원장은 “단기간 내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 주는 성형법으로는 퀵쌍꺼풀수술과 하나코성형이 있다. 우선, 퀵쌍꺼풀 수술은 매몰법 중 하나로 수술 시간이 10분 내외인데다 수술 후 2~3일 후면 부기가 가라앉고 3주 내에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만들어지게 된다”며 “이러한 퀵쌍꺼풀은 풀릴 확률이 5%내외로, 1년이 지나면 풀릴 확률이 더욱 낮아진다. 게다가 재수정이 가능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풀 수도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임종학 원장은 “하나코성형은 절개술을 이용한 기존의 코성형과 달리 자가지방과 피 안의 성장인자를 추출, 주입하는 수술로 줄기세포를 확성화 시켜주어 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콧대를 높여주는 수술이다. 특히 퀵쌍꺼풀 수술과 같이 시술시간이 짧은 편인데다 주사와 바늘을 이용해 시술을 하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흉터가 남지 않는 수술법이다”고 설명했다.

퀵쌍꺼풀과 하나코성형은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은 물론 단기간 내에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 주고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눈과 코는 얼굴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함으로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보이게 되는 만큼, 이러한 성형술들은 숙련된 기술과 미적으로 뛰어난 얼굴분석능력을 갖춘 전문의를 통해 진단 및 시술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학회 및 각종 방면에서 성형에 관해 명성이 높은 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종학 원장은 중국, 일본 등 해외에 초청되어 수술집도 경험을 다수 갖추고 있으며, 임 원장의 시술장면은 외국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인터넷으로 중계되기도 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