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천웨딩홀 지오니웨딩, 문화마케팅으로 "인천웨딩컨설팅 업계 새바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돌아오는 가을 결혼을 위해 웨딩컨설팅 업체를 찾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늘고 있다. 평생 한번 뿐인 특별한 날이기 때문에 웨딩 업체와 웨딩 플래너 선정을 소홀히 할 수 없는 법. 웨딩 관련 인터넷 까페를 비롯해 먼저 결혼한 주위 지인들의 조언에 따르면 웨딩업체를 잘못 택해 마음고생이 이만저만 아닌 경우도 있었다고 하니 더더욱 신경이 쓰인다.

올바른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지오니웨딩’(대표 이광진, www.gioni.co.kr)은 신개념의 웨딩 마케팅으로 인천지역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고객감동과 무한 신뢰를 얻고 있다.

지오니웨딩은 국내 웨딩업계 최초로 예비부부의 결혼상품 비용결제를 후불로 시행한다. 업계 관례상 계약금, 중도금, 잔금으로 진행되던 계약의 틀을 깨고 결혼식 당일을 기준으로 계약 금액을 완납하는 제도이다. 그 동안 웨딩관련 표준약관 부재로 계약을 해지할 경우 계약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였는데, 지오니웨딩은 소비자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고 업체 스스로 엄선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후불제를 시행키로 했다.

또한 서울의 대형 웨딩컨설팅 업체를 선호하는 인천거주 예비 부부을 위해 시간적, 경제적 손실을 줄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및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카페’라는 독특한 웨딩문화공간을 마련했다. 웨딩카페는 웨딩관련 서적과 음료를 구비하고,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입어볼 수 있도록 해 예비부부들이 부담없이 결혼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와함께 인천지역의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한복 등 웨딩 관련 업체의 체질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Happy & Family Love 2011 웨딩페어쇼’를 오는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뉴갤럭시호텔컨벤션에서 개최한다. 이번 웨딩페어쇼는 기존 웨딩박람회와 달리 패션쇼, 시연회, 부대행사 등 문화와 웨딩이 결합한 콘서트 형식의 퍼포먼스적인 행사로 마련됐다.

이외에도 인천지역 내 새터민,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 대한 합동 결혼식을 무료로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으로 ‘행복한 결혼, 가족사랑’이라는 회사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오니웨딩 홈페이지(www.gioni.co.kr)나 전화(032-426-5077)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